저 또한 주기적으로 태국의 여행명소를 찾아 다니는 사람으로 다양한 문화를 경험해보는 사람으로 많은 업소를 방문하는 편인데요.
거리 양쪽에는 나이트클럽과 바가 점재해 있습니다. 파타야 최고의 나이트클럽 에서 비어 가든과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말 그대로 모든 취향에 맞는 무언가가 있는 곳입니다. 파티를 즐기는 동물들과 구경꾼들은 해가 지면 합류하여 새벽까지 춤을 춥니다.
미니밴으로 이동하는 것은 개인 교통수단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한 옵션입니다. 택시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버스나 미니밴보다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위의 주의사항을 숙지하고 태국의 밤문화를 즐긴다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
이런 부분에서 오픈점이 확실히 강점이라고 느낀건, 대부분 그렇지만 업종불문 새로 오픈한 곳은
· 워킹스트리트는 파타야의 대표적인 유흥가로, 밤이 되면 네온사인과 음악 소리로 가득 찹니다. 술집, 클럽, 마사지샵 등이 밀집해 있으며, 라이브 공연과 댄스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립니다.
해안가를 따라 여유롭게 운전하며 바다를 배경으로 물들어가는 태양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방콕의 중심지 아속역 부근으로 위치해 있는 곳으로 방콕 한인타운 근방에 새로운 신흥강자로 자리잡은 곳입니다.
태국 중부 지역의 대표적인 것은 동남아시아 최대의 위락도시 , 태국왕실 방콕유흥 전용의 휴양지 이 존재한다.
원래 변마라하면 누루젤을 이용한 미끌거리는 바디투바디 방식이라는 일본식 마사지가 기본적인 베이스이지만,
파타야는 활기찬 길거리 음식이 가득한 곳으로, 입맛을 돋우는 태국 전통 요리와 스낵을 맛볼 수 있습니다. 고소한 국수와 볶음부터 맛있는 망고 찹쌀밥과 코코넛 음료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위한 음식이 있습니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에 위치한 신시가지는 밤늦게까지 활기찬 파티 분위기로 유명해요. 클럽, 바, 레스토랑 등이 밀집해 있어 다양한 음악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답니다.
첫째로, 현지의 종교적, 문화적 신념을 존중해야 합니다. 태국 국민의 대부분은 불교 신자이므로, 사찰이나 승려를 만날 때는 예의를 지켜야 하며, 종교적 장소에서는 노출이 심한 옷을 입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태국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로, 풍부한 문화와 역사를 자랑하며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태국의 밤문화는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데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하나 입니다.